오미크론 확진 부부 거짓말…”고발 검토”

오미크론 확진 부부 거짓말…”고발 검토”

코로나19 신규 변이인 오미크론의 국내 첫 확진자인 목사 부부가 역학조사에서 거짓 진술을 한 것으로… 또 B씨의 가족이 지난달 28일 미추홀구 한 대형 교회의 외국인 대상 프로그램에 참석한 사실까지 드러났다. 이…

_____

최신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https://blogserworld.com

______

오미크론 국내 첫 확진 목사 부부 “방역택시 탔다” 거짓말… 방역당국 동선 놓…

공항에서 검사를 받고 25일 오미크론 확진 판정을 받았다. A교회 목사 부부는 공항에서 집으로 올 때 ‘방역 택시’를 이용했다고 진술했지만 역학 조사 과정에서 거짓말로 확인됐다. 이들 는 30대 우즈베키스탄 국적…

_____

방역수칙 강화 여부 발표 하루 전에…자영업자 ‘분통’

해당 교회 목사 부부는 귀국 초기 역학조사에서 “공항에서 자택으로 이동할 때 방역 택시를 탔다”고 진술했으나, 실제로는 지인인 30대 남성 A씨가 운전한 차량을 타고 귀가한 것으로 드러났다. A씨도 변이 확진…

_____

[사설] `오미크론 초비상` 일단 고강도 방역 전환해놓고 봐야

문제는 B씨가 A씨 부부와 접촉 이후 6일 동안 접촉한 사람이 모두 50여명에 달한다는 것이다. 특히 B씨는 인천의 한 교회 모임에도 참석했다고 한다. 이를 보면 오미크론이 국내에서 주요 변이로 퍼지는 것은 시간문제일…

_____

‘오미크론 첫 감염자’ 목사부부, 인천 숭의교회 방문 확인

지참 후 주소지 보건소에서 코로나 검사를 받아야 한다. 오미크론 첫 확진자인 목사 부부가 확진 전날인 지난달 28일 미추홀구의 한 대형 교회에 다녀간 사실이 확인됐다. 코로나19 방역, 예방접종(제주교통복지신문DB)

_____

“방역택시 탔다” 거짓말 부부 탓에…오미크론 ‘n차 감염’ 우려

코로나19 변이 바이러스인 오미크론 국내 첫 감염자인 인천 40대 목사 부부가 방역택시를 탔다고 거짓말한 사실이 드러났습니다. 이 거짓말 때문에 접촉자인 지인이 제때 격리되지 않고 대형 예배 등에 참석하면서…

_____

오미크론 확진 부부 거짓말…n차 감염 확산

목사 부부가 코로나19의 새로운 변이 ‘오미크론’ 판정을 받은 이후 방역당국의 역학조사에서 거짓 진술을 한 사실이 드러났습니다.이들의 거짓말로 접촉자인 지인이 제때 격리되지 않고 대형 를 방문한 사실이…

_____

오미크론 확진자 나온 인천…걱정·불안·분통

이들이 오미크론에 감염됐는지 조사하고 있다. 상황이 이렇자 이 지역의 불안감이 크다. 실제로 A씨 확진 소식이 알려진 지난 1일 오후부터 이 지역의 시민 왕래는 눈에 띄게 줄었다. 목사 가 속해 있는 …

_____

거짓말에 ‘확진 5명’ 접촉 최소 272명···오미크론 n차감염 가능성 커졌다

2일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오미크론 확진자 5명이 항공기 내에서부터 격리되기까지 접촉한 사람은 272명에 달한다. 나이지리아에서 입국한 인천 거주 40대 는 항공기에서 43명, 지역사회에서 가족·지인 10명과…

_____

국가조찬기도회 성료…서대천 목사 “역사를 주관하신 하나님께 눈물로 회개하…

변이인 오미크론의 위험성이 커지고 있다”며 “일상회복의 마지막 고비를 넘기도록 대한민국을 위해… 제1부 식전행사는 서대천 홀리씨즈교회 담임목사(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 이사)가 진행했다. 제2부 기도회는…

_____

오미크론 뚫린 K방역… 고삐 죄는 위드코로나

3일 고강도 방역대책 발표 국내 첫 오미크론 확진 목사 부부 “택시이용” 거짓말에 접촉자 폭증 교회ㆍ대형마트‘n차 감염’ 초비상 4단계 수준 사적모임 축소 등 예고 방역피로도 심화에 진통 불가피 방역 당국이…

_____

오미크론 ‘n차 감염’ 우려…나이지리아 방문 부부, 접촉자만 최소 276명

문제는 A씨 부부가 방역 당국에 “입국한 날 공항에서 자택으로 이동할 때 방역 택시를 탔다”고 진술했고… 날 교회에서 진행된 예배 참석자도 400명에 이른다. 오미크론 변이가 수도권의 코로나19 확산세에 불을 댕기는…

_____

목사 부부 거짓 진술 ‘나비효과’…옮은 지인, 411명 예배 참석했다

공항서 방역 택시 탔다더니 우즈베크 지인 차로 이동 확인 방역 구멍에 검사대상 811명 ◆ 오미크론 변이… 이 밖에도 방역당국은 B씨가 지난달 28일 목사 부부가 다니는 교회에서 운영하는 외국인 프로그램에 참여한…

_____

오미크론 확진 부부 거짓말에 방역 ‘구멍’…방역당국, 고발 검토

택시를 탔다”고 진술했다. 하지만 실제로 A씨 부부는 확진 전날 나이지리아에서 귀국해 집으로 이동할 당시… kr 전국매일신문,전국은지금,전국뉴스,전국,오미크론,오미크론부부,,목사부부…

_____

‘거짓말’로 전국이 ‘발칵’…인천보건소도 연장 운영

해당 교회 목사 부부는 귀국 초기 역학조사에서 “공항에서 자택으로 이동할 때 방역 택시를 탔다”고 진술했으나, 실제로는 지인인 30대 남성 A씨가 운전한 차량을 타고 귀가한 것으로 드러났다. A씨도 변이…

_____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